파이어 드래곤 (Fire dragon)

P.S) 이글은 2009년에 글쓴이에게 허락을 받고 워해머 XP에서
 퍼온 글이므로 지금의 설정하고는 맞지 않을수 있습니다.













엘다의 파이어 드래곤은 엘다 고대 신화에 등장하는 화염의 숨결을 내뿜어 무분별한 파괴를 일삼던 용에 착안하여 개설 된 병과이다. 파이어 드래곤들은 그들이 선택한 적을 전멸시키는 것 외에 다른 것들은 안중에도 두지 않는 매우 호전적이면서도 저돌적인 전사들이며, 그 이름 처럼 열 병기에 관하여 가장 탁월한 안목을 지닌 전문가이기도 하다.








파이어 드래곤들은 파괴를 창조하는 잔인무도한 작업을 낙으로 삼고 있으며, 전해지는 말에 따르면 이들의 지도자 [엑샤크/Exarch] 는 화룡병들로 하여금 전투에 대한 갈망을 불러 일으키는 미약한 화염과도 같은 기운을 자신의 육신에서 발생 할 수 있다고도 한다.








전쟁에서 파이어 드래곤들의 임무는 중장갑 보병의 강화복이나 손쉽게 파괴할 수 있는 그들의 치명적인 무기로 적들의 기지와 전투 기계들을 제거하는 것에 있다. 이들이 사용하는 융해총 [퓨젼 건/Fusion gun] 은 적들을 초고열로 융해하여 순식간에 기화시키며, 비록 유효 사거리가 짧다고는 하나 이 무기는 전장에서 가장 견고한 장갑판을 자랑하는 차량 조차 쓸모 없는 고철 덩어리로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좀 더 효율적으로 적 차량을 파괴하기 위하여 파이어 드래곤들은 거의 모든 장갑판을 손쉽게 폭파 가능한 원반형 융해 폭탄 [멜타 밤/Melta bomb] 을 소지한다. 그 어떤 장소도 파이어 드래곤들이 지닌 백열의 분노에서 안전하지 못하며, 이들의 앞에선 행성의 가장 굳건한 방어를 자랑하는 요새 조차 무방비한 초소와 다를 바 없다.






일러 출처: http://wh40k.lexicanum.com/wiki/Fire_Dragon


출처: Play XP 구 워해머 게시판 알타비스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칸코레] Mr.A 레이디 만화 (1)